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새 빠진 China배우 "양양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1:30

    요즘 여행하고 드라마보느라 바빴어요.ᄒᄒ 드라마 보면서 빠진 배우가 있어요! 중국배우 양양이에요.거짓말로 당신은 아주 잘생겼어요.( ́;ω;`)


    >


    사실...얼굴을 보고 팬이 된게 아니라...'미미일소흔경성'이라는 드라마를 보면서 정말 잘생겨서 찾게 되었고, 인터뷰 보면서 우와..정말 멋진 소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라는 소견이 붙었어요. 그리고, 미미 1소흔성(초 받은 성)에서"초네선배"라는 캐릭터가 댁에 딱 맞았어요.흐흐


    이 인터뷰만 보고 그런건 아니었지만 목소리때문인지 중요한 사람같았어요.흐흐, 택무에 치중하는 사람이라기보다는 자기 직업에 대해 정말 잘 생각하고 또 (실제로 만난 건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인심이 좋아 보이거든요.사실 글만으로는 제가 받은 생각을 표현하기가 어렵네요.ᅲᅲ그렇게 촬영장에서는 적당히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하고 팬에게도 정내용 잘 해줍니다.그때 제가 치아문 단순 소미호를 여러 번 돌려준 상태고, 게다가 웃음ᄋᄎ의 논쟁과 비교해서 더 그렇게 느꼈던 것도 같아요.아무튼 정연이는 요즘 집이 괜찮아서 중고교 때 배운 게 전부인데 모르는 중국 드라마를 영어 자막으로 보고 있어요.중국어를 배워야겠다고 생각한 적도 있었습니다.


    중국 배우라서 중국어를 모르기 때문에 매우 격려한다.그래서 이오빠는 music도 자주 불러요!!! 아주 잘 부른다고까지는 못해도 목소리가 별로 나쁘지 않고.


    이 노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안심적 온유입니다!


    이 뮤직눙미미 1서울 진흥, 경성 ost입니다!?도 좋고 음악도 좋고 다 좋습니다 ㅠㅠㅠㅠ 생애 1번에 신곡 하는 나쁜 없고 하 괜찮고 새근새근 전해 달랍니다!다른 China도 하지만 나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굉장히 좋은 생각이네요.이렇게 배우 목소리 들으면 너네 너무 좋잖아요.사실 배우 떡질은 아이보다 볼 기회도 적고 떡질도 드라마 나쁘지 않아서 영화할 때가 안 돼서 좀 아쉬운 편인데 이렇게 뮤직이기도 하고 sound 정내용이 좋은 것 같아요.웃음 마무리를 웃겨야한다고 나쁘지 않으니까 멋지고 귀엽고 포스가 넘치는 양양오빠의 사진을 보면서 마무리 할게요🤭


    >


    >


    >


    >


    >



    >


    >


    >


    >


    미미한 소흔의 성안의 모습입니다만, 팬이 되겠지요?


    >


    >


    >


    >


    >


    >


    >


    >


    >


    >


    >


    >


    그래서 요즘 '이직고수'라는 드라마를 하고 있으니까, 이 잘생긴 얼굴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Wetv에서 보면 됩니다. (영어자막 첨부 sound입니다.) 넷플릭스에도 전직고스가 인기가 있대요! 저도 한글자막으로 정확하게 읽고 싶어서 다시 읽었는데 또 혼자네요.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자세한 내용은 본인의 감상문입니다.~그럼, 다음에 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