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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평)Top 10 연설문. 내 안에 범종이 있어 큰 울림을 주는 시대의 연설문을 공부하다보면 자연스레 미드와 영화를 자막없이 볼 수 있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3:54

    Top첫 0의 연설문.딕테이션 섀도잉으로 영어 독해영어 듣기 방법Mike Whang & 장위치 소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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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와 영화가 들린다는 책 정말 자막없이 볼 수 있을까? 시대적으로 필요했고 그로 인해 대중에게 감동을 준 연설문이다.내 안에 범종이 호박 있어 큰 울림을 줄 수 있다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돌파할 수 있는 법.'메시지'가 있다. 연설은 문화의 응축제 역할을 합니다.거울을 보며 내 자신을 보자.자신에게 나쁜 것이 아니라고 더 많은 생각을 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스토리를 할 수 있는 책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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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어 단어 정리, 반복 학습, Slow 버전으로 천천히 듣기. 문법 정리까지 할 수 있는 책 로버트 드니로의 연설문을 가장 많이 듣고 반복 학습하고 있다.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Niro): 시대가 낳은 최고의 배우. 52년간 34개 제작, 98편 출연. 7번의 아카데미(오스카 상 후보 2번 수상.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젊은 감독, 희망자들이 스코세즈처럼 되고 싶어 하듯이 배우 희망자들은 드니로처럼 되고 싶어했어요.그의 영화가 나쁘지 않았다면 모두 달려가 봤다.스티븐 스필버그: 바비(로버트 드니로)는 마티(마틴 스콜세지)가 영화감독을 하지 않았다면 살았을 삶을 재현해 주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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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생년월 하나:하나 943년 8월 하나 7개의 화요일 한/국적:믹크+성별:남자와 출생지:미쿠 구 뉴욕주 뉴욕 시티 ​ 며칠 전 영국의 영화 전문지·엠파이어(empire)이 시행한 폴(poll)에서 그 잡지의 한가지 독자들에 의해서" 살아 있는 영화 스타 중 가장 위대한 배우"한개 위에 선정된 로버트 드 니로는 하나 960년대부터 연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대부>시리즈에서 전 세계인의 마소리울 잡은 그는 이 30년간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비롯한 수많은 영화제에서 수상한 베테랑 연기자. 대부 택시기사 히트 등의 영화에서 주로 남성적이고 강한 캐릭터를 선보여 왔다.로버트 드 니로는 브라이언 파르마의[더 결혼 파티에서 한 968년 본격적인 영화 경력을 개시했습니다. 한년 뒤 프랜시스 코폴라의[대부 2]에서 젊은 코리 온 역으로 아카데미 남우 주연 상을 수상한 그는 6년 후 그의[분노의 주먹]에서 프로 권투 선수 제이크 라 모타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를 펼치고 아카데미 남우 주연 상을 수상했습니다. 사이코적인 택시운전사 트래비클 역을 맡은 스콜세즈의 택시운전사, 마이클 치미의 디어헌터에서의 환상을 일깨우는 베트남 수의사 역, 복수심에 불타는 전과자 맥스 케이디 역의 케이프 피어 등에서 강렬한 카리스마 연기를 펼친 그는 이 작품으로 모드아카데미 후보에 올랐습니다.폴링 인 러브 같은 멜로드라마에서도 유감없이 매력을 발하는 그의 연기는 장르에 대한민국을 받지 않고 연기의 지평을 더 넓혀 히트에서 액션 연기를 해낸 뒤 아이나라이즈 디스로 코미디 연기까지 도전에 골든 글러브 노미네이트하는 성공을 거뒀다. 그 이후 한층 발전된 코미디 연기를[미트 페어런츠]을 통해서 유감 없이 선 보인 것이나, 미트 페아렝츠는 2>와<숨바꼭질>에 연속 박스 오피스 한위에 오르며 여전한 흥행 파워를 과시하곤 했습니다.하나 988년 토우리베카프로닥션을 설립,<케이프 피어><마 빈스 룸>등의 제작자로도 활동했으며<브롱스 말>에서 쵸소리우에서 메가폰을 잡고 있다. 맷 데이먼과 앤젤리 저신조리가 출연한 굿 셰퍼드를 연출해 명배우로서의 입장은 물론 명감독이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그리고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은 할리우드 연기의 신 로버트 드니로. 그런 그가<미트 페어런츠 3>의 혐의 작렬의 잭으로 분해 온몸을 바쳤던 코믹 연기로 '코미디의 제왕'자리에 도전했습니다.킬러 엘리트에서 로버트 드니로는 대니의 든든한 조력자인 헌터의 캐릭터를 가끔 거칠게, 때로는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자유자재로 연기 변신을 꾀한다. 역시 매일 낮의 체육을 거르지 않는 튼튼한 체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나머지 두 배우 못지않은 액션을 선 보일 것이고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건장한 남자를 강력한 한 방에 제압하는 파워풀한 액션 연기로 드라마 성난 황소 등에서 보았던 로버트 드니로의 액션 카리스마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영화 <스톤>에서 그는 가석방 심사관 '잭' 역을 맡아 에드워드 노턴과 치열한 연기 대결을 벌였고 밀라 요보비치와 과감한 베드신을 펼쳐 큰 박수를 받았다. 영화'레드 라이트'에서 세기의 심령사, 사이먼 실버로 분해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일 것이다. ​ Filmography<레드 라이트(20하나 2),<킬러 엘리트>(20하나),<리미트리스>(20하나),<미트 페어런츠 3>(20하나 0),<스톤>(20하나 0),<에브리바디 파인(2009),<라이 조 기술>(2008),<왓쟈스토헤퐁도우(2008),<스타더스트>(2007),<굿 셰퍼드(2006),<아더와 미니모이>(2006),<숨바꼭질>(2005)<갓셍 두(2004)><아이 군과 이즈 댓(2002)><맨 오브 오, 당신(2000)><아이 군과 이즈 디스(하나 999)><재키 브라운(하나 998)>< 위대한 유산(하나 998)><왝 더 독(하나 997)><마 빈스 룸(하나 996)><히트(하나 995)><카 지노(하나 995)><디스 보이스 라이프(하나 993)><케이프 피어(하나 99개)><분노의 역류, 하나 99개)>< 좋은 친구(하나 990)><언터처블(하나 987)><미션(하나 986)><왕스오퐁에 태국이다 였던 미국(하나 984)><디어 헌터(하나 978)><택시 드라이버(하나 976)><대부 2(하나 974)><비열한 거리(하나 973)>외 다수 ​ 20하나 9년 최고의 영화 속 하쟈싱인 마틴 스콜세즈 감독의 아이리시멩.(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죠ー은페시, 하비 케이토우루에 출연)http://www.movist.com/movist3d/read.asp?type=2&type2=하나&id=297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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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일 5년 Time에서 선정. 올해 졸업식 축사.


    졸업식 축사 전문 좀.코 풀어요. 이거 바깥쪽에 뿌린 가운 때문에 주머니가 비키기가 어렵네요. 정말 실용적이에요. 그린 총장님, 학과장 등 대학이다 원화 분들, 선생님들, 직원 여러분, 학부모 여러분, 동창 여러분들 그 때문에 20하나 5년 뉴욕대 TISCH예대 졸업생 여러분. 모두가 축하할 수 있도록 이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ISCH 졸업생 여러분 해냈네요.그래서 완전 망했어 의견 좀 해봅시다. 간호대학 졸업생들은 전체 취업을 합니다. 치과대학 졸업자도 모두 완전고용이 멀어요. NYU스턴 비즈니스 스쿨 졸업생들도 나쁘지 않아. 약대 졸업생들은 각자 직업을 얻게 될 거예요.자랑스러운 뉴욕대 로스쿨 졸업생들, 괜찮습니다. 직장을 못 구해도 괜찮아, 변호사라고? 영문가 전공자는? 얘는 좀 달라요. 집에서 소설 쓰면서 지낼 거예요. 선생님 할래? 적어도 하나는 해요. 거지 같고 돈도 안 주는데 뭐 하나는 하죠. 회계학과 졸업생? 모든 직업을 가집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어떻게 될까요? 회계사들을 그저 부러워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 사람들은 선택을 했다. 어쩌면 회계를 정스토리 나쁘지 않았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제 의견으로는 아마 이성과 논리, 상식이라는 이름으로 취업하는 게 맞고요 그래야 성공할 수 있고 안정적이라고 판단한 것 같습니다 이성, 논리, 상식. TOSCH 예술대학에서요? 요즘 장난을 치세요? 그런데 여러분은 그런 선택권이 없었습니다.그쵸? 그냥 재은을 발견하고 꿈을 꾸고 그 속에서 열정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의견을 느끼게 되면 거역할 수가 없어요. 그저 그렇게 되겠지요. 예술 분야의 열정은 언제나 자신의 상식을 뛰어넘습니다. 단지 꿈을 꾸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운명에가까워지는거죠. 댄서, 가수, 안무가, 소리 악가, 영화 제작자, 각본가, 사진가, 감독, 프로듀서, 배우, 예술가의 길을 택했는가. 맞아요. 완전 망한 거예요. 하지만 좋은 소식은. 거기서 출발하는 것이 그렇게 자신있는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아무튼 여러분들은 선택을 한 거예요. 좀 더 정확하게 스토리한다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지만. 내가 갈 길은 분명해요. 간단하지는 않지만 명확해요. 꾸준히 자신에게 가야 해요. 정스토리 간단하죠? 여러분은 TISCH에 자신감을 가져왔습니다 그것만으로도 대단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스토리를 해볼까요? "자네 TISCH는 자기가 왔어?" "結構!" 그런데 이건 시작에 불과해요. 이 자랑스러운 졸업식 날, 여러분에게 다시 문이 열립니다. 하나우에 걸친 '거절의 문'입니다. 누구에게도 피할 수는 없어요. 졸업생이 이야기 하는 '현실'이라는 이름입니다. 그 '거절의 문'을 오디션 볼 때, 면접을 볼 때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프로젝트 후원자를 찾을 때마다 그 분이 자신감을 가질 거예요. 작가, 안무가, 감독 하나 하고 싶은데 문을 굳게 닫아버릴 때 거절의 문을 느낄 거예요. 그럼 이걸 어떻게 견디는지 마약이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음, 잘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 하나를 할 때는 네가 풀리면 안돼요. 그렇다고 고통을 많이 차단해 버려도 어쩔 수 없습니다. 그 고통이 없으면 이야깃거리가 없잖아요? 그래도 술 1,2잔 정도는 예외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에실제로수천명의졸업생과가져가기앞에서졸업식을축사해야하는상황에서는, 거절은 뼈아프게 다가올 겁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그 거절은 보통 여러분 탓이 아닙니다. 오디션을 볼 때 감독, 프로듀서, 투자자가 먼저 다른 배우를 염두에 두고 있을 수 있어요. 그저 그래요. 요즘 Selma의 마틴 루터 킹 역을 맡으려 할 때 나도 똑같은 일을 겪었으니까. 정 스토리에서 아쉬움이 한 가지. 제가 했으면 정스토리는 최고였을 테니까요. 저를 의견으로 쓴 대본인 줄 알았는데 줄거리에요. 그런데 감독님은 좀 다른 걸 의견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아시다시피 그 감독은 옳았어요. 감독의 선택은 언제가 돼야 자신감이 맞는 것 같아요. 오해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오에로는 대단했어요. 그냥 저라면 영국인을 캐스팅하는 일은 없었을 텐데요. 두 개의 스토리가 또 있어요. 실화이다. 나는 대 야망의 대본을 7번 이쟈싱 읽었습니다. "2,3번은 해리 우이깅즈 역에서 읽었습니다. 결미 마이클 모리아티가 그 배역을 맡았는데요. 감독님 앞에서 읽고, 프로듀서 앞에서 읽고.다 읽었으면 다른 역에서 다시 읽어보래요.브루스 피어슨 역의 스토리죠. 감독님 앞에서 읽고, 프로듀서와 프로듀서, 와이프 앞에서도 봤어요. 그래서 다 모여 있는 곳에서 다시 읽었어요. 마치 오디션을 오래 보고 미리 마음을 졸인 다른 배우들을 끼워 넣으려고 시간을 끄는 것 같았어요. 그들이 정확히 뭘 찾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못 찾았고 결국 남은 게 저라는 게 기쁘네요"벌써 1번은 연극의 오디션을 받을 때였지만, 자꾸 나를 쫓 꽂칠로, 배역을 취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결미에는 다른 유명 배우를 뽑았죠. 한가지 감을 잃는 것이 싫었지만 이해했습니다. 어쩌면 완전히 무명배우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놓쳤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전 이해했다고 생각해요. 이것은 개인의 글재주가 아닙니다. 감독이 단지 다른 유형을 원했을 뿐일지도 모릅니다. 하나를 하면 많은 지시를 받게 됩니다. 감독님부터, 스튜디오 중역부터, 자금줄을 잡은 사람들부터, 작가들부터요. 뭐, 보통은 작가라고 시키지는 않지만요. 어떤 경우에는 동료 예술가들이 지시할 때도 있어요. 다만 저는 작가들을 나쁘게 하지는 않아요. 언제 우리 촬영장에 다 같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합시다. 그 사람들의 스토리를 다 들어주세요. 그러니까 자신의 스토리도 들어주세요. 제가 이야기 하는 것이 대부분 영화배우의 관점이긴 하지만 여러분에게도 작용해요. 모든 분야에서 이와 유사한 정세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감독이 바른 방향으로 가는 비결은 여러분이 감독을 바른 길로 가도록 돕는 것입니다. 아내의 실음에서는 서로의 의견이 다를 수 있어요. 감독 자신의 이름에 대한 의견이 있고, 여러분들의 자기 이름에 대한 의견이 있을 테니까. 여러분이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배우라면 그 의견이 커리어 배우만큼 신뢰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뽑힌 이유는 오디션, 대본 리딩할 때 감독님이 여러분들께 뭔가를 보시고 작품 컨셉에 맞는 거죠. 어쩌면여러분들자기이름방식으로한번해보라는기회를얻을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최종 판정은 감독의 몫이다. 내 안에 경력이 쌓여서 히트작이 몇 개 나오면 감독님이 신뢰할지 모르지만 그래도 또 실로 거의 똑같아요. 여러분, 자신의 이름 방식으로 시도할 기회가 많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여러분의 의견을 감독님이 뽑아주셨다고도 말씀하실 겁니다. 내 의견이 최고라고 감독도 동의했다고. 하지만 영화의 경우 감독이 최종 판정을 하려고 편집실에 마스크 근처에는 접근하지 못해요. 함께 의견을 조율하고 맞추는 것이 최선입니다. 배우로서 캐릭터에 충실하고 제 역할을 다하고 싶습니다. 허자신이결론적으로여러분은전체부분이라는겁니다. 이 의미는 정스토리, 정스토리, 중요합니다. 한 감독으로서, 한 프로듀서로서, 여러분은 자신에 대해 진심으로 행동하고, 한 가지적으로도 충실해야 합니다. 영화 충 연극이란 예술가들이 쓸데없이 자신의 개인적 성향을 드러내는 공간이 아닙니다. 한 무리의 예술가들의 협업과 헌신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예술작품입니다. 그러니까 그 무리는 꽤 거대해요. 프로덕션 의상 디자인 실촬영 감독, 메이크업, 헤어, 무대 매니저, 조감독, 무술감독 등 굉장히 많지만 다 스토리는 하지 않습니다. 모든 구성원이 중요한 부분이다. 필수 부분입니다. 감독, 프로듀서, 안무가, 예술 감독이라는 직책은 꽤 힘이 있는 직책입니다. 하지만 진정한 힘은 직책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한 힘은 신뢰와 존경, 비전, 작업이기 때문에 이야기를 계속하지만 협업에서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어떤 감독보다 엄격하게 스스로를 대할 것입니다괜히 나보고 좀 더 너답게 하라고 스토리는 안 해요. 이 길이 쉬울 것 같아서 이 인생을 선택하지 않았어요. 여러분은 하나 때문에 감독님께 대답해야 할 때도 있겠지만 자신을 위해서라면 스스로에게 대답해야 할 때도 있죠. 심적으로 많은 갈등을 겪게 됩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연기를 하고 싶은데 감독이 자신과 의견이 다르다면 감독과 상의해 보세요. 어쩌면 타협점을 찾을 수도 있어요. 언제 다른 사람의 방식을 시도할 여유를 가지세요. 하지만 절대. 절대로 그걸로 불평하고 떠들지 마세요. 그건 민주적이지 않아요. 촬영장이 자신의 무대에서 누군가는 최종 판정을 받아야 합니다. 크누가는 모든 것을 종합해야 해요. 그게 감독이다. 그러니까 고집부리지 마세요. 영화계 스스로 영화계에 발을 들여놓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누구도 여러분이 잘하고 있다고 의견을 말하지 않을 겁니다. 요즘 여러분들의 감정 속에 떠오르는 사건점에 대해 제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네, 연출로 전공을 바꾸기에는 너무 늦었어요. 제가 당할지, 이 연설을 준비하면서 몇몇 TISCH 학생들에게 어떻게 연설해야 할지 물었어요. 첫번째 답변은 짧게 해주세요 그렇기 때문에 어느 정도 조언을 해주셔도 되지만, 먼저 예상한 대로,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 그러고 나서 또 스토리를 했어요. 짧게 해 주세요. 쉽게내가하나생기는것에대해서먼저정해진여러분의조언을생각해내는것은꽤어렵습니다. 그래도 우리 아이들에게 항상 이야기 하는 몇 가지 스토리는 할 수 있지요. 첫째, 어떤 걸 하든 TISCH 예대에 가지 마. 어떻게든 안정된 회계 학위를 따라. 그렇게 '안정'을 이야기하던 저는 모순되게도 진부하게 들리겠지만, '실패'를 두려워 스토리라고 합니다. 기획을 짜라. 열린 감정을 가져라. 새로운 경험과 의견을 수렴하라고 이야기 합니다. 가보지 않은 길은 절대 몰라. 이렇게 스토리를 합니다. 패기를 가지고 세상에 내가 가서 기획을 해야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런데 만약에 예술을 한다고 이야기를 한다면 의견이 대등한 사람들로 구성된 집단, 누군가를 성장시키고 도전적으로 만들 장소를 찾아줬으면 좋겠습니다. TISCH 같은 곳을 스토리입니다 만약 아이들이 공연예술에 불타는 관심을 가지고 그쪽에 재능을 발견한다면 이렇게 이야기를 합니다. 협력을 도모할 때 공동의 최선을 다하되 전체 프로젝트로 책이 바뀌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맡은 부분인 만큼 책이 모든 것을 다하라고. 영화, 춤, 연극, 공연을 하면 수많은 평가를 받을 거예요. 평론가와대중들이안좋다라고이야기할수도있어요. 하지만그것은여러분의책이다가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맡은 역할을 판단하지 마세요. 그러니까, 참가하고 있는 작품의 평가에 간단하게 흔들리지 말아 주세요. 여러분이 무명 감독과 하나건 에드우드 감독, 페데리코 펠리니 감독, 마틴 스코시즈 감독과 함께 하나건 여러분의 헌신과 하나 처리 방식은 언제 자신과 같아야 한다. 허자신이 어떨 때는 최선을 다했다고 해도 모자랄 때가 있어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여러분이 최선을 다한다면 그것으로 좋습니다. 학교에서 오는 A+였어요? 만약 그랬다면,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축하해요! 하지만 현실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 다시는 올 A+를 받지 못할 거예요. 인생에는 오르막과 내리막이 있습니다. 제가 해주고 싶은 스토리는 그래도 괜찮다는 것입니다. 학사모와 가운을 입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TSOA 티셔츠를 입은 여러분들이 보이네요. 뒷면에는 이렇게 적혀있네요. "거절"개인적으로 하다 스토리가 아닙니다. 그러니까 앞면에는 여러분들의 모토, 주문, 슬로건을 의미하는 채프!가 적혀 있네요. 배역을 못 받았다구요? 제 스토리가 바로 이거예요. 차례차례!차례차례,또는그다음은역할을얻습니다. 화이트 오크터번에서 웨이터 하나를 못 찾았다고요? '앞으로!' 앞으로 웨이터 하나를 구할 거예요. 아니면 조시스에서 또 바텐더에 하나 할지도 몰라요. 줄리아드에 들어가지 않았나요? '앞으로!' 네, TISCH 들어가겠습니다. 그냥 재미있었으니까 괜찮습니다. 아니요, 물론 TISCH를 선택한 건 예술을 선택한 거랑 똑같아요 하지만그것은첫번째선택이아니라여러분의유일한선택입니다. 나는 TISCH에 자신 오지 않았고대학조차 자신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사실 고등 학교 3시는 알게 된 사람인 고교 2의 대부분도 알게 된 사람인 갔어요. 근데 오랫동안 TISCH에 소속된 의견을 가졌어요. TISCH 근처에서 자랐고 TISCH를 졸업한 사람들과 많은 작품을 함께 했거든요. 그 중에는 64년도 졸업생의 마틴 스콜세지도 있습니다. 함께 하나를 익히면 우리는 서로를 믿고 의지하게 됩니다. 그러면 창의적인 모험을 할 용기가 생겨요. 왜냐하면 모두가 함께 한다는 의견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같은 사람끼리 작품을 연달아 하는 것은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마틴 스코세즈와 8편의 영화를 찍었고 앞으로도 할 생각이다. 편집자 셀 매튜 메이커는 25번 이쟈싱 함께 나왔죠. 그 두 사람이 조 썰매 타기 본 것은 63년도 TISCH에서 여름의 학생 영화를 만들 때였습니다. 다른 감독, 케소베티스, 펠리니, 히치콕 등 같은 동료들과 계속 같이 지냈어요. 마치 반복 공연 극단처럼 말이다. 그래서 이제 데이비드 O. 러셀과 웨스 앤더슨이 이런 전통을 이어받고 있습니다. 여러분 전공으로 초기작품을 함께 배운 사람들과의 관계와 우정을 보물처럼 다뤄주세요. 내 안에서 어떤 도움이 될지는 아무도 몰라요. 대대적인 창조적 변이를 가져올 수도 있고, 큰 인상을 심어주는 작은 디테하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택시 드라이버를 찍을 때 마틴과 저는 제 캐릭터가 모히칸식 헤어스를 해주길 바랬어요. 중요한 캐릭터인 디테 중 하나였어요. 하지만 전 그럴 수가 없었어요. Last Tycon에서 긴 머리가 필요했으니까. 가짜 모히칸 머리는 정스토리의 가짜처럼 보이는 것 같았어요. 그러던 어느 날 점심 때 마틴과 함께 돌아다니다가 딕 스미스라는 당대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이야기를 하기로 했어요. 영화를 봤더니 그게 먹혔다는 걸 아시잖아요. 그런데 이제 여러분은 가짜라는 것을 알 수 있었죠. 우정,좋은동료관계,협력,이런창의적인friend를다같이나누면어떤일이하나될지는아무도모릅니다. 마틴 스콜세즈가 지난해 20개 4년 졸업생들에게 연설을 할 이 자리에 왔습니다. 이제 이쪽으로 제가. 그래서 여러분이 있죠. 금요일 하나, 최대 규모의 학생 대강당 모임 버전으로 스토리입니다. 여러분은 잠시 멈춰서서 현재까지 이룬 것을 축하하기 위해 이곳에 있는 거예요. 훨씬 풍요롭고 도전적인 미래의 여정에서 스토리입니다." 그래서 저는 감독님과 프로듀서가 될 졸업자에게 제 사진과 이력서를 나눠주기 위해 왔습니다. 이렇게 창조적인 젊은이들과 이 자리에 모여 영광스럽고 흥분합니다. 이 젊은이들은 저에게 더 희망적인 공연예술과 미디어아트의 미래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 모두 갑니다. 행운을 빌어요! 앞으로! 감사합니다. (주)TISCH-티시 예술 대학(티시 예술 대학 학눙뉴ー요ー크 대학 산하의 하나 5대학 중 하쟈싱이었다. 티시 예술 대학은 행위 예술과 미디어 아트 전문 교육 기관에서 하나 965년 8월 하나 7하나 설립됐다.)*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제품의 제공을 받은 주관적으로 작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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