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 송가인이 직접 찾아갑니다! <뽕 따러 가세> 사연 신청 방법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6:08

    안녕하세요 민수입니다.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시원하게 더위를 날려줄 멋진 프로그램이 이번에 TV CHOSUN에서 방영된다는 소식을 듣고 여러분께도 알려드리기 위해 급히 달려왔습니다. =3​


    hot 요즘 대세하면 누가 떠오르나요? hot 개인적으로는 미스트로트에 과인 온 송가인 씨가 소견과인데요! 모두 공감하시고 퀸 송 가인요~ 트로트 계열 아이돌부터 더 귀인 아가 지금은 예능까지 받으려는 퀸 가인. 木이번 주 목요일 하나에 송가인 님의 웃음 Sound와 감동이 가득한 <뽕 따러 가자> 하나 방송이 있었어요. :)​


    >


    이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송가인님께서 직접 방문하셔서 특별한 노래를 선물해주시는 예능 프로그램인데, 전국 방방곡곡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가서 장르를 가리지 않고 노래를 불러주신다니 이런 기회가 또 있을까요?


    트로트 뿐 아니라 K-POP, 팝, 발라드, 민요, 동요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new의 모습까지 보여줄 생각이라는 거죠. 뽀로뽀로 뿐만 아니라 명불허전 아이들립의 달인 붐까지 특급 도우미로 대활약합니다"라고 했으니, 취 <뽕따러 가자> 보지 않을까...웃음과 감동, 치유를 주는 글로벌 로드 리얼리티 <뽕따리로 가자!


    만인이 기다리는 전국구 슈퍼스타송 가인님의 음악을 바로 옆에서 들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연신청 방법도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


    먼저 '폰받으러 가자'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아래 링크 클릭) ↓↓↓)


    상단에 있는 메뉴 중 <뽕따러 가자> 사연신청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공지사항에 투고서 양식 파일이 있습니다.다운받아서 간절한 면도기를 다소 리어 작성해서 이메일이나 편지로 보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자 메일:bbong20일 9@chosun.com주소: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일 647 DMC디지털 큐브 3층<뽕 따러 가세>팀에 보내면 신청을 완료입니다 ~


    방법이 정스토리 쉽죠?우리 모두 사연을 신청해 보고 송가인님의 음악을 라이브로 듣는 꿈같은 기회를 얻어봅시다.


    >


    ​ 그렇다면 매주 목요일 한 밤 하나 0시 송가의 이 가 ! 뽕 따기에 가세 본방 사수 잊지 말고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