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렌프리, 엠마어린이플턴(Emma Eppleton)에 대해 알아보자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9:01

    >


    왕좌의 게입니다. 마지막 시즌이 허무하게 끝난 이 강에서 볼 만한 미드를 찾을 수 없는 가운데, 혜성과 함께 등장한 "위치"라고, 모두 재미있네, 재미없네, 라고 떠들고 있습니다. 캐릭터들과 싱크로율이 이러쿵저러쿵하지만 저는 무척 재미있었습니다.역시 판타지 덕후답다고 본인인가요?그중에서 위처 시즌 하나를 혼자 캐리한 내 마음속의 여주인공 렌프리 엠마에 기플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이름:엠마 아이 플루톤(Emma Eppleton)☞ 출신지:영국의 옥스퍼드 ☞ 자신이:일 99한학년 만 29세 ☞ 키:일 80cm☞의 최근작:넷플릭스'Traitors'(20일 9.02)주연'위 조'(20일 9. 것 2), 조연.


    >


    위처의 원작이 게입니다.더 유명해서 드라마 제작전부터 등장인물과 게입니다. 캐릭터들과의 싱크로율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출연한 모든 여배우 중 유일하게 논란을 피한 여배우가 아닐까.


    >


    세세한 감정의 연결고리가 느껴지는 장면이었던 것 같다.이 다음에 게롤트와의 격투 장면이 있다고 생각하니 더 애切하게 느껴지는 키스신.


    >


    확실히 엠마 아이플턴은 키가 크고 격투신이 산뜻합니다.멋졌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격투 장면이 "위처 시즌일"에서 가장 명장면이라고 소견합니다.주인공 게롤트보다 더 멋있었던 장면의 하인.


    >


    중 나쁘지 않고 라에만 아니라 할리우드에서도 널리 알려진 배우가 아니고 좀 생소할지도 모른 요즈음 넷플릭스 TV드라마에서 방영된 Traitors(2019.02)이라는 첩보 드라마에서 스파이 역할 악역으로 출연, 연기력 품품하 쇼쯔움니다.Traitors는 아직 보지 못했지만 엠마 어린이 플톤 때문이라도 한번 보고 싶다는 의견이 떠오를 정도로 위치에서 나쁘지는 않은 엠마 어린이 플톤의 존재감은 짧지만 대단했습니다.언제 시간이 나쁘지 않으면 한번 정주행해야 합니다.


    >


    >


    >


    인스타그램 사진 보니까 전문 모델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실제로 에마 아기 플루톤은 하나 6세 때부터 부모들의 제안에서 모델 활동을 한 베테랑 모델이기도 합니다.프로필을 보니 역시 키가 하나 80cm... 모델활동을 하면서 연기에 매력을 느끼고 그후 연기활동을 시작했어요.


    >


    서양 배우의 사진을 보면 주근깨가 가득찬 사진도 꽤 많이 볼 수 있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저런사진이 당당해서 정말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


    >


    >


    '위 조'에서는 조연으로 1개에 겨우 등장했지만 시즌 1에서 가장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가 '에마 아기 플루톤'있다.고 소견합니다.게로 루토우욕의 '헨리 카빌'과 함께 120%캐스팅이 아니었저 궁금해요. 미소가 당신같은 매력적인 배우 엠마 에기플턴 빨리 다른 넷플릭스의 드라마 과인 영화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래는 엠마 애플턴(Emma Eppleton) instar gram그램 주소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