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은평구 보건소 - 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0:57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살기좋은 은평구 은평구 보건소에 다녀왔어요!


    >


    요즘은 웰빙 시대라 젊은 분들도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은평구 보건소에서는 대사 증후군의 검사 및 예방에 관해 관리를 하고 있을 것!! 알고계신거 아닌가요 ?우리 나쁘지 않다고 성인의 70%는 대사 증후군에 노출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사증후군이란?생활관행이 급속히 서구화됨에 따라 비만, 특히 복부의 비만과 관련하여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심뇌혈관질환 등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대사증후군은 뇌심혈관질환 및 당뇨병의 리스크를 높이는 체지방의 증가, 혈압상승, 혈당상승, 혈중지질이상 등의 이상상태의 집합을 이야기합니다.생활관행과 관련이 커서 "생활관행병"이라고도 불립니다.


    >


    대사증후군을 방치하면 당뇨병과 심뇌혈관질환을 유발해결스토리의 사망에 이를 우려가 있으므로 미리 관리가 필요합니다.


    >


    저도 대사증후군 검사를 받기 위해 이른 아침 보건소를 찾아봤습니다!


    >


    >


    보건소 내부는 넓어서 매우 쾌적했습니다!


    >


    간단하게 진료 접수 안내 후 문진표를 작성했습니다.


    >


    차례를 기다리며 제1에 이미 혈압을 측정했습니다.보통은 진료실 안에서 재는데, 금화양은 주스트리여서 사람이 많아서 밖에서도 갔었어요~


    >


    우와 제일 싫었던 피뽑기! 정말, 기술이 많이 부족해진 것 같아요! 소량으로 취한 피로, 제 피 속에 들어있는 혈당, 콜레스테롤 수치 등을 바로 검사할 수 있거든요.신기 신기해~!


    >


    그 다음의 순서는 키를 재고, 쉽게 인 정밀 검사를 하셨어요!키가 0.3cm 늘었어요!체중이 늘었다는 게 함정이야!


    >


    은평구 보건소는 둘째, 넷째주 토요일 1에도 엽니다.격주 근무.게다가, 토요일 1근무이지만 도송셍의 선생님이 당싱무 나 친절하고 밝은 소라 고요!


    >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좀 꾸벅꾸벅 졸다가 내 차례가 되어 들어왔어요!


    >


    무엇이 사건인지 그렇게 해서 어느 생활습관을 개선해야 하는지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나 같은 경우는 아직 젊은 것에 특별한 이상은 없고, 근육의 양이 보통 이하라+5kg중량을 권했습니다.하아.....5kg..이라니....에서도 대사량이 일반 여성보다 많다고 칭찬하셨어요!근육량이 늘면 대사량이 더 늘어난다고 희망까지 주는 센스!!


    >


    상 후에는 이런 이득템까지!!


    >


    앉아서 잠깐 대기를 하고 있었더니, 옆에 금연 상다소음실도 있더라구요.


    >


    은평구보건소는 구민의 건강을 위해 금연상담도 하고있었습니다!


    >


    금연을 원하시면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6개월 과정으로 상다소움이 계속되고 흡연자들이 다소움베를 자를 수 있도록 피드백도 하고 금연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금연에 성공하면 여러가지 보상도 있다는!


    >


    한쪽 구석에 놓여있던 물건입니다.흡연자 분들에게 등이 왜 몸에 좋지 않기에 경각심을 저주하며 만들어졌다고 합니다.하나년치 탈이라고 하는데.. 정화 너무하죠?


    >


    뒷배패치와 금연껌들 비흡연자인 저에게는 신세계였습니다 중독이란게 그렇듯 혼자만의 힘으로는 힘들때가 많겠죠? 금연을 간절히 원하시는 분들이 한번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살기 좋은 은평구, 보건소에는 위와 같은 이야기 이야기 고도구민을 위한 다양한 의료보건 프로그램이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