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재적인보컬리스트 가수 박완규 섭외하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7:43

    오늘은 천재적인 보컬리스트 가수 박완규 씨를 소개하려고 한다. - 가수 박완규는 부활에서 나와 개인 활동을 시작하는데.그의 솔로 일집앨범 "천년지애기"는 박완규의 허스키하고 파워풀한 sound색이 돋보이는 명반입니다.


    >


    박완규의 대표곡으로 알려진 천년의 사랑이 이 앨범의 타이틀곡입니다.박완규의 노래답게 천년의 사랑도 상당한 고음을 필요로 하는 곡이지만 많은 남자들이 이 노래에 도전해 고음을 자랑했습니다. 최근까지도 천년의 사랑은 노래방에서 불렸던 곡이에요.


    >


    가수 박·왕규은 ' 나쁘지 않아는 가수다'시ー증하나그와시ー증 2에 출연하고"정말 록을 보이고 싶다"이라고 했지요. 록을 사랑하는 감정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


    박완규는 타고난 실력도 있지만 노래 욕심은 더 크고 연습량이 상당했어요. 더 좋은 sound를 내기 위해 어릴 때부터 산에서 연습을 했는데 연습 중에 피를 토한 적도 있고 목구멍 sound의 역대가 좁고 sound만 된다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공업용 식초인 빙초산을 먹기도 했다고 합니다.


    위험한 행동이었지만 sound악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얼마나 나쁘지 않고 큰지 보여주는 에피소드죠.


    >


    노래를 더 이상 할 수 없을 정도로 목 상태가 나빠질 위기도 있었지만, 박완규의 끊임없는 노력과 노래에 대한 열정으로 이를 극복하고 다행히 계속 우리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줄 수 있었습니다.끊임없는 노력과 끊임없는 자기발전은 박완규가 천재 보컬리스트로 불리며 인정받는 이유인 것 같아요.


    >


    가수 박완규 씨의 이벤트 관련 문의는 공연기획사 YM엔터테인먼트로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