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스쿠버다이빙 SSI 오픈워터다이버 자격증 따기 하나. 스쿠버이스토리에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6:42

    희망한 버킷 리스트의 중 한번째!하고 싶은 1이 참.. 많은 고양이들의 수명이 좀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다 하고 죽을라니카.내가 스쿠버 다이빙의 오픈 워터 다이버 자격증을 딴 건아 마도 1년 전부터는데요.. 3년 전에 신혼 여행 갔던 푸켓에서 우연히 스쿠버 다이빙 체험을 했었는데.. 너는 너무 재미있어요.잊고 있었지만, 우연히 찾은 비틀린 바이 내용으로 오픈 워터에 대해서 알고 그것이 1년 전 그 때부터 그럭저럭 이유 없이 함부로 하고 싶다는 의견이 들어 꼼꼼히 살펴보고 연구하고. 교루이에키 8월 201!하이에키앗스프니다:3


    >


    이것은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지내고 있는 스쿠버 내용입니다.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발급해 주는 여러 단체 중에서 SSI라는 단체에 소속되어 있습니다.순이 언니를 맨 봉인 8월 하나 5개 하나 시 설레는 마음을 간신히 진정시키고 도착.


    >


    오픈 워터 다이빙은 스쿠버 다이빙 입문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기초를 잘 만들어 놓으면 나중에도 겁내지 않고 물에... 잘 넣겠죠? 근데... 자신감 너무 요즘 떨고 있어? 이 동의서에 서명했는데 왜 이렇게 손이 부르르 크크크


    >


    수영장 3번 바다 다이빙 2회 그리고 이론 교육까지 마치면 오픈 워터의 자격증 딸 준비 완료!


    >


    저희가 연습했던 교육장입니다.여기서 정장갈아입고 설명들어볼까?? 물들어갈생각인데...원래 물공포증같은거 안가지고있었는데 정장입으면 심장이 두근두근..기뻐서 이러는 거겠지?


    >


    >


    새로 들어온 정장이라고 이쁘게 찍어달라고 해서 심혈을 기울여 찰칵찰칵 찍었습니다 :3보다로 단일 렌즈로 구도가 잘 안 나오네요=_-;정장 입는 게 좀 어려웠지만...(웃음)옆에서 현이 언니가 도움을 주고.좋아!


    >


    스쿠버는 버디(친구/동료)와 꼭 함께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바닷속에서 위급한 상황이 생길지도 모르니까 옆에 꼭 있어야지.고로 제 버디는 プン이언니였습니다.) 언니는 과인을 믿고... 못했겠지만 저는 언니가 정말 의지가 됐어요. ㅋㅋㅋ 불과 3미터의 수영장 유흥에서도 언니를 찾으면서. 손을 꼭 잡았으니 하하


    >


    하나의 단계는 스쿠버다이빙의 기본이 되는 스쿠버. 라고 하는 스노클링입니다. 안 그래?내가 어렴풋이 설명을 잘 들었지?나는 아내 sound로부터 맨얼굴 다이빙 장비 착용도 안했는데 전혀 정장 입고 마스크에 스노클 그려 핀(오리발) 착용했을 뿐인데...헤매고 있었어요, 물 위에서.


    >


    엉거주춤한 자세... 그래도 잘했다고 칭찬해주셔서 정말.. 강사님들께 감사드려요-_-부족하니까 땡땡이 하나 나쁘지 않고 하나도 움직일 수 있게 해주셔서(ᅲᅲ)


    >


    스노클링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장비 착용 후 물속으로 들어간다!!wow는 궁금했지만 무섭기도 했어요. 일단 물 속에서 숨을 쉴 타이밍을 놓쳤더니 호흡이 빠졌습니다. 근데 차분하게 심호흡을 크게 하라고 알려주시고 다시 해봐. 할 수 있을 때까지 해봐...


    >


    탈수 증상을 보이거나 호흡기를 빼거나 해서 진정이 되면 괜찮았습니다.후 아후야-3


    >


    조금 더 깊게 들어가서 본인 이름 V도 했어요. :3두 힛한 손에서는 살기 위해서 인플레이터를 꼭 잡고.왜 저걸 하고 있는지 모르겠어, 수영장 물이 짜지도 않고 그래도 3미터이니 조금 위로가 되는지 본 코 밑에는 재미 있다. 라고 작게 말할 수 있게 되더라구요.그러니까 본인 이내... 바다 들소견에 심장이 도우궁발 세근 반 바다는 수영장 교육 후 51후 들어갔습니다 :)


    >


    요즘 이론교육제가 제일 싫은 공부.. .입니다.공부는 대학을 졸업한 9년 전에 그만둔 것 같은데, 다시 책을 펴게 되다니.. 쿠쿠쿠


    >


    진짜 고생 많으신 강사님.수영장 교육부터 제가 멘붕이 돼서 못해. 내가 이걸 못할 수도 있다고. 호흡기를 빼고... 그랬어요.하지만 전혀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다시 가르쳐주시면서 기다렸어요 목소리... 왜 이렇게 차분해? 무슨 1도 없나? '다 저런 건가?' 하는 소견이 들어 마음이 편했습니다.수고하셨어요감사합니다 ( ́;ω;`)


    >


    >


    이론 교육을 마치고 집에 가기 전에 다이블로그북을 작성한다:) 이 로그북은 다이빙 후에 꼭 써야 한대요.sound.. 뭔가 하나의 기록 같은 거지만.. 이 기록을 토대로 전부 sound단계로 갈 수 있을지 어떨지. 뭐라고... 글쎄요.글씨를 예쁘게 써서 나쁘지 않았어요.스쿠버다이빙 오픈 워터다이버 도전기 전부 sound의 모험이 기대됩니다.친절하고 어느것보다 침착한 강사분들이 지도해 주시는 스쿠버 이야기. 그다지 귀엽지 않은, 좋은 것!! 역시 이 스쿠버의 이야기는 SSI라고 하는 스쿠버 인증이나 교지 지원 단체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SSI는 최고의 품질을 재공하는 단체. 하나뿐이 아니라 가장 좋은 점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교제도 할 수 있고 자격증 발급도 바로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얘기 다 'sound 포스팅'에서.


    #스쿠버 스토리 064-733하나 874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536번지 하나 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