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강정보】 통풍에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2:08

    >


    ★★통풍에 좋은 약초 8가지 통풍이란, "바람만 불어도 아프다"라고 하는 의미로 이름 붙여진 병으로, 체내에 요산이 쌓여 발병하게 됩니다.통풍은 그 이름에 가치가 있는 질병으로, 한 번 발병하면 큰 통증을 느낍니다.따라서 통풍 진단을 받으면 자신의 체내 요산치에 이상이 생겼을 때는 즉각 관리를 해야 할 것이다.통풍을 관리하는 데는 여러 비결이 있지만, 당일은 조만간 하자 자신인 통풍에 좋은 약초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약초의 경우 체질에 따라 궁합이 맞을 수도 있고, 맞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약초를 먹기 전에는 자신의 체질과 맞지 않는지 잘 알아보고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1. 카이 다레산에 탄 비교적 쉽게 볼 수 있는 개 달래는 육지로 이수 트리 누구, 쥐 다래 등으로 불립니다. 참깨는 그 열매를 약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끓는 물에 이스트릴린 참치를 넣고 끓여 먹습니다.  이러한 마타비가 통풍에 효과가 있는 것은 몸에 쌓여 통풍의 원인이 되는 요산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여 통풍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통풍의 치료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


    2. 옥수수 스욤도우번째로 말씀 드리겠 것이 통풍에 좋은 약초는 옥수수 수염입니다.  옥수수의 수염 또한 다래와 마찬가지로 뜨거운 물에 넣어 끓여 마시면 좋은데, 옥수수의 수염이 통풍에 좋은 이유는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해 체내 요산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옥수수의 비염은 통풍 스토리에서도 좋은 기능을 하지만, 예를 들어 옥수수 수염을 먹으면 신장염, 방광염, 전립선염 등 이뇨 기관의 질환이 개선됩니다.


    >


    3. 미자 싱리미쟈, 신은 그 특유의 향에서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싫어하는 야채입니다.  만약 자신의 입에 아름다움이 맞는다면 통풍을 개선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미자리에는 통풍을 일으키는 푸린 성분이 거의 많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전형적인 저 푸딩 요리로, 게다가 알칼리성이기 때문에 체내에 쌓여 있던 요산을 체외로 배출하여 통풍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4. 교은우쟈쟈싱팔 하나 씨의 교은우쟈도 한 통풍에 좋은 약초이다.견우는 볶은 것과 볶지 않은 것을 섞어 가루로 만든 다음 뜨거운 물에 비벼 마시는 비법으로 섭취한다. 견우자가 통풍에 좋은 이유는 혈액순환을 도와주면서 체내 요산과 독소를 배출하는 데 뛰어다니기 때문이다. 다만 견우는 독성을 갖고 있고 몸이 약해 몸이 찬 사람이 마시기엔 부담스러운 약초다.


    >


    5. 국화 콧햐은과 맛, 건강 전체 동시에 잡긴, 국화 꽃을 추천합니다. 그대로 국화는 내용물로 차를 끓여 마시는데 불면증에 효과가 있어 밤에 잠이 안 오는 분들은 나이트타임에 딱 좋습니다.이러한 국화차가 통풍에 좋은 이유는 몸에 열을 내리는 작용과 체내의 염증을 완화하는 소염작용, 그로 인해 체내에 쌓인 독소를 해독하고 배출하는 효과가 있어 통풍개선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


    6. 질경이 질경이는 약초는 개인적으로 저평가된 약초와 교은헤합니다.  아마 그 이유는 보도블록 사이에서나 볼 수 있을 만큼 흔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지견이는 보도블록 사이에서 자라 살 수 있을 만큼 생명력도 강하고 건강에도 좋습니다.질경이 통풍에 좋은 약초인 이유는 이뇨작용을 촉진하고 체내에 축적된 요산을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그 밖에도 요도염, 진해 거담, 해열 작용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7. 익모초 익모초는 옴이에 좋은 약촌다는 의미에서 붙인 이름으로 통풍을 앓고 있는 여자 쪽이 드시면 더욱 더 좋아합니다.  익모초의 경우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배를 달리해 부인병을 예방하고 치료한다.또한 소염작용이 있어 통풍에 의해 생긴 염증을 치료하고 통풍을 서서히 개선시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백두추는 끓는 물에 넣고 약한 불에서 달여서 먹습니다.


    >


    8. 백선백선은 자라, 물별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수상식물입니다.  백정은 그 꽃이 깨끗하고 얕은 물에서 자라는데 통풍, 황달에 쓰이기도 합니다.민간요법을 보면 통풍이 일어났을 때 백정의 뿌리를 달여서 먹습니다.  다만 미리 알려드리는 것은 민간요법이기 때문에 백선의 효능을 입증할 근거가 없다는 것입니다. 또 백선은 약초로 잘 활용되지 않는 만큼 백선을 쓰기 전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