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이저백내장수술 선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6:30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 노화가 자연에 과인인과이게 되고 다른 질병의 위험성이 높아지므로 건강검진을 꼭 받아야 합니다.


    >


    그러나 단순한 노안이라고 생각하고 신경을 소홀히 하는 경우도 있지만 손상된 시력은 급속도로 엄청난 사람 없는 다른 합병증의 위험도 있으므로 반드시 1년에 1번씩 사전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이정호 노안 지수를 적용하고 4-5-6의 노안 교정술을 진행, 시력 저하의 원인에 따른 맞춤 시력 개선을 안내하겠습니다.​ 특히 50대부터는 백내장 질병이 있는지 확인을 함께 해야 하지만 ​ 노안과 다 함께 수정체가 혼탁하고 사물이 부옇게 보이다 증상으로 약물 치료는 한계가 있어 반드시 인공 렌즈 삽입술이 필요하다.


    >


    인공수정체 삽입술은 교정하는 시력 범위에 따라 단초점, 다초점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단초점은 백내장과 다다처럼 근+원거리 무거운 가지를 교정해 의료보험이 적용되는 것보다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지만, 추후 안경, 돋보기 착용 필요.


    >


    다초점 인공 렌즈 삽입술은 백내장과 전 영역 시력이 교정되며 3d카타르 리스 LASER에서 절삭이 되고 있습니다.레이저 백내장 수술은 칼로 진행되지 않고 자연 봉합 효과로 신속히 회복되며, 최소 초 sound파 이덱지로 파쇄 범위를 설정하여 절개되며, 조직 손상이 적고,


    >


    실시간으로 눈 정보를 업데이트, 수치화하여 정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여 정확하고 안전한 삽입이 가능해졌습니다.인공수정체 삽입술은 복잡한 방법으로 의료진의 경험과 기술에 따라 만족도 차이가 큽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38,000건 이상의 안내 렌즈 삽입술입니다. 경험과 모기 가면 리스 LASER트레이닝 센터로 선정된 병원으로서, 하나 세대 시력 교정술 병원의 경험을 병합한 자체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통용되는 고품질 인공 수정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별도의 해외 주문 과정 없이 재빨리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


    우리 병원에서는 레이저 백내장 수술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 회복공간인 더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병원에 있는 모든 때 관리를 받으면서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