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남동사주 경자년 운세 토정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3:41

    연남동 사주, 경자년점, 토정비결을 살펴보는 힐링타로 사주 미라클의 위치를 소개합니다.연남동에 새롭게 문을 연 사주, 타로, 손금이 한 번에 가능한 곳입니다.홍대 역 3번 출구, 경의선 도로 방향으로 본인면 됩니다.


    >


    3번 출구에서 나쁘지 않고 연남 파출소 건너 편을 보면 안쪽으로 들어가쿵길목 아래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화살표가 이모티콘으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


    쭉 가다가 오른쪽으로 돌면 연남동 사주미라클이 보입니다.MIRACLE의 아래층에 있는 1층에는 버거 가게가 있고 옆에는 시발점 카페가 있습니다.이런것에 흥미가 없는 친구는 카페에서 잠시 기다리기로 하고 저만 사주,타로,간단한 손금을 봐왔습니다.


    >


    2층으로 올라가서 안으로 들어서니 밝고 화려한 핑크에 페인트를 칠하고 있어 더욱 더 활발한 경쾌하게 보였습니다.천장에서 내려오면서 켜진 전구도 예뻤어요.


    >


    내가 방문했을 때는 한분의 선생님만 있고, 운수를 보다가 한분의 선생님이 오셨던데요.덕장천, 안본인천, 정민천, 승주천 등 여러분 선생님이 계세요.


    >


    복(복) 불리는 스톤 내 생애 1에 맞추어 보면 전 루비입니다.내가 좋아하는 보석은 아니지만..재물운을 부르는 원석, 연애기운 up 원석, 공부운 up 원석!!


    >


    연남동타로카페힐링타로사쥬미라클의한쪽에는멋진뿔을가진사슴의머리위에투명유리구슬이올려져있었습니다. 타로카드를안고이야기죠.


    >


    부엉이도 재물을 부른다는 게 아니라 모으는 사람들도 꽤 있지요.한쪽에 사탕도 놓여있었어요.


    >


    여기서는 잠시후 손금을 보았습니다.송금만을 전문적으로 보는 선생님이 있습니다.


    >


    동영상으로도 조금 내부를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나는 이곳에서 전체적인 사주(。)와 올해, 즉 경자년 타로를 보았습니다.


    >


    제가 본 샘이 사 주거나 타로를 자주 봅니다.경자년 운도 궁금했고.작년부터 3살이 들어간 것은 알지만, 거짓없이 당신은 힘들었습니다.아주 스트레스에 가득찬 상태로 지내다 어느 날, 뭐가 나쁘면 한쪽 팔이 빨갛게 부풀어, 나쁘지 않고, 속으로는 딱지도 앉고, 피부과에 가보니 대상포진이라고 해서 잠시 병원에 다녔습니다.게다가 몇 년 전 대상포진 면역 주사를 맞았는데 스토리입니다.스트레스 무서워요 몸이 반응하는 것이 스토리입니다. 어쨌든 지난해 특히 힘들고 올해 1년을 어떻게 지내야 할지 걱정이 되어 가고 왔습니다.


    >


    생년월일을 이 내용으로 사주(柱)는 자미두수를 이용하여 선생님이 풀어주셨습니다.#도이 방법


    >


    다행히 작년보다는 올해가 더 나빠지고 있고 나쁘지도 않은 나쁜 시기가 지금은 거의 끝난 시기 즉 소멸하는 시기라 걱정예기라고 하네요.관심있는 부동산 쪽의 이동운도 물어봤더니 올해도 있지만 내년이 더 좋다는 것입니다.


    >


    내 위주로 본 내 일생의 흐름입니다.지구가 둥근 것처럼 시기에파항시이 하나 2에서 다시 하나 2에 돌아가게 운수 또한 마찬가지라고 하네요 한문으로 되어 있어, 비견, 식상, 아마츠키 등 어떤 것인지 궁금한 한자가 많이 있었습니다.


    >


    내년에 본가는 세살 이때를 시작으로 서서히 나빠지기 시작합니다.이때 인연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인간관계가 넓고 성격이 좋은 사람이 본인이라는 것을 기대해도 좋을 겁니다.아이를 낳으면 예술적으로 소질 있는 아이를 갖게 됩니다


    >


    운은 44세에서 53세까지 들어 운도 그럼 다음은 나쁘지 않풍웅만 있는지 그것은 아니고 한바퀴 돌도록 주인도 그런 것 같아요.다만 어떻게 극복을 해서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느냐가 중요하죠.사업쪽에서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제 성격이 남들에게 싫은 sound를 잘 못하는 편이라 뭐랄까. 이쪽에서는 야무진 편이 아니라 사업이 아니네요.저는 꼼꼼하게 남에게는 그럴 수가 없어요.둥글고 좋은 것이 좋은 것이다. 주의라고나 할까?


    >


    사업을 한다고 해서 요즘은 아닌 것 같아요.물론 요즘 도와주고 있지만 저도 제가 메인이 돼서 요즘은 하고 싶지 않아요.


    >


    최신 사업 파트인 당신과 맞지 않는 현상에 대해 타로를 봤다고 합니다.사실 타로는 운이 아닐까, 무엇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니까, 이날 타로를 보기 전까지는 그다지 믿지 않았는데, 내 상념 상태, 당신으로 과인과 깜짝 놀랐습니다.이전에 봤던 올해, 즉 경자년 운세를 보면서 선택한 타로카드는 과인 오기 어렵다는 최상의 카드가 여럿 나왔습니다.


    >


    이어서, 파트인 당신과의 사이에 소견 충돌이 많아, 상대가 어떻게 소견하고 있는지, 앞으로도 계속해 계속할 수 있는지, 타로를 본 것입니다.서로 믿고 걱정하는데 둘 다 완고한 편이라 타로카드로는 자주 과인이 됐지만, 상대방의 운 흐름이 좋아서 제게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하더군요.


    >


    마지막으로 손금도 보았어요 저는 단순히 손금만 보는 줄 알았는데 손바닥모드, 그리고 주사위 놀이처럼 담가 손가락을 모았을때 마디와 마디길이, 밸런스, 모았을때의 모습 등 선생님께서 보시는 방법이 있으신것 같아요.내 손을 보고 고생하지 않은 손으로 앞으로도 고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다만 육체적으로는 편할지 몰라도 정신적으로는 아마 스트레스겠지만 소견이 많은 편이고 성공한다, 즉 자수성가는 역시 잘 본인은 사업가의 손을 보면 앞으로 본인의 몫이 되지만 저는 소견이 많고 잘 안 되는 편이라는 데 거짓말 없이 이 말에 동감합니다.


    >


    잘하면 좋겠지만 안 되면 안 되는 경우도 생각해야 하니까 막상 뭔가 하려고 망설이는 경우도 많아요.왼손이 선천적인 운이라면 오른손 손금은 최근 미래를 알 수 있는 손금이랍니다.정말 그렇게 손금은 사주, 관상 등에서 전체적으로 손금이 차지하는 비중은 10Percent정도라고 하면서, 오른손상은 이 전처럼 깨끗한 편이라고 왼손상은 오른쪽에 비슷하지만 생각이 많아서인지 작은 손금도 특히 많이 보입니다. 손금도 변한다니 신기했어요 왜 하나가 잘 풀리면 인상이 좋아지고 하나가 잘 풀리지 않으면 왠지 안색이 나빠 보인다는 이야기처럼 손금도 그렇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