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디스크증상팔저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8:53

    ​​


    >


    직장인은 물론 학생들은 하루의 대부분을 책상에 급고 있음이 많습니다.


    >


    아무래도 하루 종일 앉아 있어야 하기 때문에 운동 부족이 생성될 수도 있고, 이로 인해 각종 질환이 생성될 가능성이 높지만 그중 대표적인 것이 목 디스크입니다.


    >


    목 디스크란 목뼈 사이에 위치한 디스크가 원래 위치에서 벗어나 불편하지 않은 질환입니다.이탈한 디스크는 주변에 있는 신경을 누를 가능성이 높아 다양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대표적인 것이 목 디스크 증상의 팔 저림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


    목 디스크 증상의 팔 저림 이외에도 어깨 통증, 손가락 저림, 뒷목 통증, 두통 등도 볼 수 있습니다.목 디스크 증상의 팔저림 현상이 아닌 단순한 통증이라면 비교적 증상이 가벼운 편에 속하지만 이때는 약물을 이용하여 본인의 도수치료 노화는 물리치료를 통해 증상의 호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신경을 누르는 정도가 심하면 보다 적극적인 치료를 권장하며 대표적인 치료비법으로 고주파 핵감압술을 들 수 있습니다.이는 고주파를 이용하여 문제가 되는 디스크 부위를 태워 없애는 비법으로, 문제가 되는 디스크 부분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통증으로 고통 받은 분들에게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스토리를 적어드릴 수 있습니다.


    >


    고주파수 핵감압술은 비수술 치료입니다.


    >


    비수술이란 전신 마취가 필요하지 않고 절개도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비수술입니다.


    >


    고령자도 본인의 고혈압이 본인의 당뇨 등의 사건으로 인해 수술이 불가능했던 분들도 치료가 가능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선더sound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