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und주뺑소니, sound주운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1:43

    >


    >


    새해가 밝음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은 반갑지 않은 지인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송년회 같은 연내 회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한 해의 마무리가 신통치 않아 좋아하는 지인과 함께 술을 마시며 보낸다는 것은 그 의미가 더욱 각별합니다.


    >


    그래서 사람들은 연초가 되면 없던 술자리도 만들고 술 관련 약속을 합니다. 하지만 이때 술자리가 감정의 좋은 술자리만으로 넘어가면 다행이지만 아무래도 인연 얘기라는 분위기 등으로 인해 사람들은 가끔 과도한 술자리를 하는 등의 모습을 보입니다. 그런 과한 음주행은 여러 가지 문제들, 그래서 연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연어될 때 처음에 말하면 안 되는 문제가 술과 관련해서 생성되는 모습을 보입니다.


    >


    그 중에서도 가장 위험하고 절대적으로 일어나서는 안 되는 소음주 관련 사건은 바로 소음주 운전 관련 사건입니다. 술을 마신 소음주 상태에서 자동차를 운행한다는 것은 그 자체로 살인무기를 조종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결코 해서는 안 되는 행위입니다. 뿐만 아니라 소음주 운전을 하면 그로 인해 초래되는 행위가 다름 아닌 뺑소니 행위인데요. 아무래도 술을 마신 상태에서 사촌이 되면 인지 능력도 현저히 한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소음주 운전행위를 한 다소 소리에 뺑소니 행위를 하는 결과로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매우 많은 비율로 나타납니다.


    >


    그런 점에서 음주 운전은 결코 있어서는 안 되는 일입니다만.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술을 마신 후에 반드시 운전대를 잡음으로 문제를 1우키는 오판을 저지르고 버리거나 합니다. 정 모 씨는 지난해 눈 오는 날 자신의 회사 동료들과 함께 송년회를 열게 됐습니다. 그 당시 천 모 씨 나의 1출근을 생각하고 쉽게 마시고 집에 돌아갈 생각을 했지만 생각보다 술 자리는 길어졌고 그에 따른 천 모 씨도 조금 취기가 돌도록 술을 마시게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취하지 않았다는 생각에 정모 씨는 회사에서 집까지 차로 빨리 가는 거리였기 때문에 대리운전사를 부르는 것을 미루고 자신이 직접 운전해서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


    결론적으로 이 순간의 판정이 정 모 씨의 인생을 바꿔놓았습니다. 그렇게 차를 몰던 정모 씨는 아내 sound에는 아무 문재도 없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따뜻한 차 안의 공기와 술자리가 끝나고 기분이 언짢아진 탓인지 서서히 취기가 올라갔고, 그것은 정모 씨의 정신력에도 점차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나쁘지 않게 눈이 내리고 있던 날이었기 때문에 시야는 더 불안정해져 도로는 전에 없이 미끄러졌습니다. 하지만 곧 집 앞에 도착할 것 같아 정모 씨는 마음을 다잡고 운전대를 놓지 않으려고 끝까지 노력했습니다.


    >


    그런 순간 굉음과 함께 정 모 씨는 순간 정신을 잃어 눈이 깼을 때에는 자신의 자동차 앞에 경차 1대가 크게 훼손되고 있다는 사태가 벌어졌어요. 이에 대해 정 씨는 순간적으로 처음이 잘못됐다는 소리를 직감하고 떨리는 손과 떨리는 다리와 함께 차에서 내려 경차를 확인하는 순간 정 씨는 머리가 하얗게 변했습니다.


    >


    경차에는 운전자와 어린이 한 명이 타고 있었지만 두 사람 모두 피를 흘린 채 중상을 입은 상태였습니다. 정 모 씨는 놀란 마음에 휴대전화를 들고 안절부절못하다 도망치듯 괜찮은 차로 돌아와서는 너희들에게 자리를 떠났습니다. 이 화재로 결국 정 모 씨는 음주 운전 뺑소니 혐의로 체포되고, 당시 사건에 있던 피해자는 각 병원에서 1개월 이상 기다리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 연구를 받던 정 모 씨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제대로 진술할 수 있었던 상태는 아니었습니다. 기이 그날의 기억에 대해서는 패닉상태와 술기운으로 제대로 내용을 만들 수 있는 능력도 기억도 모두 사라져버린 담화상태였습니다. 결국 정 모 씨는 음주 뺑소니 행위로 인해 특수 범죄에 관한 가중처벌을 받게 되는 귀취에 놓였습니다.


    >


    이때 정모 씨는 더 이상 아무 이유 없이 자신이 저지른 혐의에 대해 뚜렷한 진술을 하지 못해 법적 협조자로서 소음주운전 변호사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해당 법조인은 정 모 씨가 그날 마신 술의 양과 문재 당시 어떻게 구체적인 행동을 취했는지 등 여러 정황을 정 모 씨와 기타 증거를 토대로 구체적으로 이를 종합해 해당 소음 주뺑소니 문재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


    이 때문에 해당 음주운전 변호사는 정 모 씨가 뺑소니 후에 다시 돌아오려고 여러 차례 시도했다가 그 자리에서 포기한 점, 처음 구급차를 부르려고 전화번호를 누른 것, 이런 사건에서 처음 경험하고 제대로 된 진술 능력이 상실된 점 등 여러 측면에서 해당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에 대한 상황을 설명했고, 이 같은 주장을 해당 법원에서는 받아들여 법원은 정 씨에게 기존 판결을 하려 했던 것보다 무거운 처벌로 최종적으로 내려지게 됐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이런 음주 뺑소니와 관련해 문제가 생긴다면 법적으로 괜찮은 입장에 대해 정확하게 증명할 수 있는 법조인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지표가 될 것입니다. 음주 운전 뺑소니의 경우는 음주 운전을 했다는 점에서 당시의 정세에 대해 자세히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그 과정에서 쓸데없이 실제로 한 행위보다 더 나빠지도록 법원에 받아들여지기 때문입니다.


    >


    물론 소음주 뺑소니라는 행위 자체가 절대적으로 씻을 수 없는 죄질이 매우 나쁜 범죄행위임에는 틀림없지만, 그에 대해 자신이 거짓없이 저지른 것보다 과장되고 법적 처벌을 받는 것 역시 올바른 사회적 현상은 아닙니다. 그래서 소음 주 뺑소니와 같은 범죄 행위에 자신이 용의자로 연루되었다면, 이 부분에서 소음 주운전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합리적인 판단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