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수술과 MIGS(xen)에 관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4:56

    >


    이 6월 5개에는 녹내장 센터 이원석 원장의 '녹내장의 수술과 MIGS(xen)'에 대한 학슬가 다음 회가 있었습니다. MISG(minimally invasive glaucomasurgery)최소 침습 녹내장 수술은 안구 결막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안압 하강 효과가 일찍 회복 기간에 치명적인 합병증 빈도가 아침이라는 특성을 갖고 있어 요즘 녹내장 치료로 대두하고 있습니다. 그 중 20하나 7년 후반에 도입된 젠(XEN)마이크로 스텐트 삽입 수술은 모든 녹내장에 사용되지 않지만 부작용이 적고 안압을 아침 춤, 유용하게 사용하는 수술 방법이다 이다.


    >


    >


    >


    녹내장이란?, 녹내장은 안압의 상승으로 망막, 시신경에 장애기가 생기고 시야 결손과 시력 손상을 1우키는 질환입니다. 녹내장 초기에는 환자가 느끼지 못할 정도로 외곽 시야가 좁아져 스토리기가 되면 대나무 통으로 밖을 보는 정도로 보입니다가 심하면 실명되기도 한다. 녹내장은 별다른 초기 증상이 없기 때문에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 조기에 발견해 시신경 손상 속도를 늦추는 것이 중요하다.


    >


    >


    녹내장 정밀검사는? 녹내장은 안압과 시야 확인은 물론 시신경 형태와 시신경 섬유층까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1. 안압 검사, 골드만 아프표은앙아프기에을 이용하고 안압 수치를 측정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녹내장 치료가 되는지, 안압이 조절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시야 검사, 시야 측정 장비를 통해서 실제에 시야가 감소된 정도를 측정하는 시신경 기능을 판단하게 됩니다.    3. 시신경 안구 광학 단층 촬영째 CT로 불리는 안구 광학 단층 촬영은 기존에 파악하기 어려웠던 시력 저하 요인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가능할 것이다.4. 광학, 시신경 섬유의 분석 검사 5. 시신경 유두의 분석 검사의 광학, 시신경 섬유 분석 검사와 시신경 유두의 분석 검사는 시신경 손상 정도로 시야 검사를 종합하고 녹내장 검진을 파악하는 기존의 검사와 달리 시신경의 주변의 시신경 섬유층 두께를 측정하여 초기, 녹내장을 제대로 진단하 슴니다.6. 각막 두께의 검사 초기 녹내장 검진 때 녹내장 검사 중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검사는 시야 검사, 시신경 섬유층 검사, 각막의 두께의 검사입니다. 초소 리파를 통해서 각막의 두께뿐 아니라 각막, 전방, 수정체를 3차원에서 측정하는 정밀, 전안부 단층 촬영이 가능할 것이다.


    >


    녹내장 치료의 비결은?1부, 녹내장은 더 이상 진행되지 않아 치료를 필요로 하지 않는 슴니다. 반면 몇시간 내에 실명할 수 있는 급성 녹내장은 신속한 치료가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녹내장 치료의 노하우 역시 개개인에 맞게 상황에 맞는 치료법이 적용됩니다.녹내장 치료는 가장 먼저 약물치료를 하지만 눈의 상태에 따라 레이저치료 스스로 수술치료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 약물 치료를 통해서 안압을 낮추고 관리하는 데 하나의 약으로 조절이 안 될 경우에는 2~3개를 쓰기도 한다.녹내장 안약은 반드시 안과 전문의의 처방에 따라 정해진 점안법에 따라 시간과 양을 맞춰 계속 점안해야 한다. 점안 후 눈을 깜박이지 않고 코 쪽의 눈가를 3~5분간 누르면 전신의 흡수가 줄어 부작용이 생기는 현실성이 진짜 없슴니다.  역시 2개 이상의 약을 사용하는 경우에 적어도 5분 간격을 두고 점안하지 않으면 다른 안약을 통해서 씻고 본인의 약 성분을 주는 1수 있슴니다.  녹내장 안약점안 노하우


    https://www.youtube.com/watch?v=8UKjhR_DDig 기타 약물치료뿐만 아니라 평소 생활연습도 중요할 것입니다.평소 안압 상승을 유발하는 물구나무서기,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기, 목을 조이는 넥타이 착용, 엎드린 자세 등은 가능한 한 피합니다. 담배, 술은 시신경 손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가벼운 유산소 스포츠나 블루베리, 시금치, 토마토 등 눈에 좋은 소머싯은 식사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녹내장 센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안질환에 대한 요즘 의료지식과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통해 발전하고 있는 누나안과병원이 되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