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제거 안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3:50

    편도결석제거, 안전한 편도수술로! -꽃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절제술-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우리는 한살위로 많은 사람들과 만자신고하고 이야기하며 생활합니다. 하지만 만약 자신에게 심한 입냄새가 난다면 어떻겠습니까? 아무래도 다른 사람과 사귀는 것이 힘들 것입니다, 구취는 여러 원인에 의해 발생하지만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면 편도 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편도결석은 좁쌀만한 노란 덩어리로 편도에 있는 편도과에 발생합니다. 김하나은편도결석제거로고민하시는분들을위해서편도결석의원인과치료비결에대해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우리 입안을 보면 목젖 양쪽에 편도가 있고, 편도 표면에 호두알처럼 생긴 작은 구멍이 편도입니다. 편도결석은편도과에편도분비물,소식품물쓰레기,세균등이뭉쳐져버렸는데결석이라는이름과다르게딱딱딱하지않고치즈같은소견을주게됩니다. 작은 사이즈입니다만, 가끔 어른 손톱 정도의 크기까지 생기곤 합니다. 편도결석이있다면앞에서말씀드렸듯이입안을유발하고목에뭔가가걸린듯한이물감을느낄수있으니빨리편도결석을제거하는것이좋습니다.


    >


    편도결석제거를정확하게하기위해서는편도결석이생기는이유를먼저파악해야한다. 편도결석은편도나편도의상태에따라발발의정도가달라집니다. 어떻게든편도가커져서자기편도가깊게발달하면편도결석이더잘생기게되는데,편도가깊고많으면그만큼편도분비물이나먹히는찌꺼기,세균등이뭉쳐지기때문입니다. 특히 편도염을 앓고 있는 만성편도염 환자들은 편도의 크기와 형태가 변화하기 때문에 편도 결석이 이전보다 빈번하게 자주 발생합니다.


    >


    편도 결석은 본인이 직접 제거하기보다는 이비인후과에서 치료하는 것이 안전합니다만, 면봉이나 손가락, 뾰족한 도구 등을 이용하고 편도 결석을 제외하고 편도에 상처를 내 2차 감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비인후과에서는 어떻게 든 흡입기로 편도결석을 제거하여 거의 쉽고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편도결석 제거 후에는 예방관리를 위해 노력하나, 기본적으로 구강 및 편도상태가 청결해야 하므로 평소 양치질을 꼼꼼히 하고 구강청결제도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다만 만성편도염으로 인해 편도과가 비대해진 경우에는 편도수술을 통해 편도결석 제거 및 예방을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편도수술은 편도조직이나 피막을 모두 제거하는 편도절제술이지만, 편도수술 이후에는 편도결석이 정말 거의 재발하지 않습니다. 또한 편도염에 의한 코골이나 수면 무호흡 증상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하반신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는 환자의 상태와 수술효과, 합병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수술여부를 결정하고 있으며, 충분한 상후와 정확한 검사를 거쳐 시행됩니다.


    >


    편도절제술의 권위자 주형로 원장이 있는 저희 하나 어색한 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은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우리나라 최초의 이비인후과 전문병원입니다. 역시 한 정부의 의료기관 평가인증을 받은 이비인후과 최초의 병원이지만 안전성 및 전문성을 갖춘 편도절제술을 받을 수 있어 보다 만족도가 높은 편도결석 제거가 가능합니다. 원만한 사회생활 방해 편도 결석! "이제부터는 저희도 괜찮아, 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안전하고 확실하게 치료받으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