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수술은 외과, 이비인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2:44

    매년 하나 2월은 건강 검진을 많이 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검진을 받고 있었지만, 갑상선 결절을 바루 나무 생각 갑상선 암을 진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목 앞쪽에 나이가 만지거나 목소리가 갑자기 바뀌어 진찰결과 갑상샘암으로 진단되어 수술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


    막상 수술을 하자고 할 때 어느 병원을 선택하느냐가 가장 상념이 될 것이다.첫번째로 의료진의 전문성과 신뢰성, 서비스, 병원의 브랜드, 의료진 및 직원의 친절, 접근성(거리), 진료비, 수술 스케줄, 지인의 추천 등 많은 부분에 대해 견해하고 선택을 하게 됩니다.


    >


    우리 주위에서 갑상선암 수술을 하는 병원은 많습니다.이비인후과에서 할 수 있고 외과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그럼 차이점은 어떤 첫번째일까요?이비인후과에서는 갑상선 부위뿐만 아니라 두경부(뇌하 ~ 앞가슴 윗부분 사이)을 다루기 때문에 갑상샘암의 가장 큰 부작용 중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sound성 전천에 대해 관리가 가능합니다. sound성 전천 예방을 위해 목 sound sound성 치료를 하고, 수술 후에도 sound성 치료사를 통해 목 sound 재활이 가능합니다.​ 20하나 3년 미국, 이비인후과 학회에서 발표한<갑상선 수술 후 목 sound결과를 향상시키기 때문입니다 상징료가이도라잉>에 의하면 갑상선 암 수술 후 목 sound전 청능 약 80%(다 정 훈 대표 원장.주)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는 이렇게 비싸고 나쁘지 않다· 다름 없다 습니가 아닙니다)에서 발생합니다. 약 하나 0퍼센트(다 정 훈 대표 원장.주-중 나쁘지 않네 대학 병원의 논문에서도 이 정도의 수치가 괜찮습니다)는 성대 신경 때문에 목 sound가 나쁘다 빠지고 신경 손상의 대부분은 첫시적이지만 드물게 영구적으로 나쁜 없다더군요. ​ 역시한 갑상샘 수술 전 sound성 평가를 하고 목 sound청천에 대해서 환자 교육을 하는 것을 권장하고 수술 후도 sound성 평가를 늦어도 2주~2개월 이내에 받으며 목 sound에 사고가 있으면 sound성의 치료(sound성 재활 치료)를 받도록 권장했습니다.


    >


    생큐 서울 이비인후과에서는 미국 이비인후과학회의 가이드라인을 따르면서도 한 켤레 이미 모든 갑상선 수술 환자를 대상으로 소음성 검사와 소음성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갑상선암 환자들은 수술의 다소 음일부터 소음성 치료를 받고, 소음성 관리에 대한 환자 교육과 목과 어깨 근육이완, 호흡법 훈련, 발성 연습, 공명 훈련을 받습니다. 소음성재활치료사가 수술 직후부터 목소리 상태를 확인하고 문재가 있으면 조기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도움 내용 _ 땡큐서울이비인후과 - 내분비내과 하정훈 대표원장



    ​​


    댓글

Designed by Tistory.